도움이 될 피트니스 팁

도움이 될 피트니스 팁

도움이 될 피트니스 팁

많은 사람들이 이상적인 목표를 가지고 피트니스에 접근한다.

안타깝게도, 자신의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체력이란 끈기뿐 아니라 동기부여도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궤도를 벗어나기 쉽다.

당신은 어떻게 그것을 하는지에 대한 훌륭한 정보를 여기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운동 루틴을 시작하고 있다면 당신은 체육관의 개인 트레이너 중 한 명과 한번의 상담을 고려해 보아야 한다.

개인 트레이너는 여러분이 목표를 세우고 여러분의 문제 영역에 초점을 맞춘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체육관에 안 간 지 오래됐다면 기가 막힐 수 있다.

전문 트레이너를 직접 만나 장비와 루틴을 안내하면 자신감이 높아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고수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서 좋은 출발을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고수할 수 있는 운동 계획을 찾아라.

운동하는데 번거롭지 않게 좋아하는 활동을 찾아봐.

걷기는 당신이 원하는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발뒤꿈치를 먼저 밀고 발가락을 끝으로 걷는 것은 종아리의 노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팔꿈치에서 팔을 종료하고 모든 스텝으로 옆쪽으로 이동시킴으로써 암을 통합한다.

무게를 다룰 때는 작은 기계를 먼저 사용하십시오.

작은 근육은 큰 근육보다 빨리 지치기 때문에 우선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그래야 더 큰 근육을 운동시키기 위해 움직일 때, 더 섬세한 근육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동기부여 수준을 높이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피트니스 수업을 해보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신선하게 유지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집중하고 싶은 것을 발견할 것이고 당신이 체육관에 갈 수 있도록 영감을 줄 것이다.

요가를 듣거나 댄스 수업을 들어봐.

고려해야 할 다른 프로그램으로는 킥복싱이나 피트니스 부트 캠프가 있다.

한 번 하고 나면 결국 살이 빠진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근육량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더 적은 양을 사용하여 더 무거운 무게를 들어라.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근육 그룹을 선택하라.

가벼운 무게로 리프 세트를 꼭 해.

워밍업으로 15명 정도의 회원을 만들어 보십시오.

두 번째 세트에서는 6~8회 정도 하는 더 무거운 무게를 선택해야 한다.

마지막 회원으로 있을 때는 5파운드를 더해야 한다.

다리에 힘을 빨리 쌓는 훌륭한 방법은 벽걸이 하는 것이다.

시작하려면, 몸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넓은 벽 공간을 찾아라.

그리고 나서 벽에 등을 대고 약 18인치 떨어진 곳에 자리를 잡아라.

무릎을 굽히고 등을 통째로 벽에 닿을 때까지 몸을 뒤로 젖힌다.

허벅지를 바닥에 평행하게 놓고 앉은 자세가 될 때까지 무릎을 계속 굽혀라.

더 이상 유지할 수 없을 때까지 쪼그리고 앉아 있는 자세를 유지하라.

많은 사람들은 반복이 거의 없는 무거운 무게 대신 가벼운 무게로 많은 반복을 하는 것을 선호한다.

근육량에는 힘을 잃지 않고 오래 버티는 것이 오히려 얼마나 들어올릴 수 있는가를 포함한다.

이것은 많은 역도선수들이 선호하는 훈련이다.

턱걸이를 더 쉽게 하고 싶으세요? 턱받이를 하는 모습을 바꾸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신이 당겨지는 모습을 상상하기보다는 팔꿈치를 아래로 밀어 내리는 모습을 상상해보라.

당신은 그들이 더 쉽다고 생각하도록 스스로를 설득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은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다.

접촉 기술에 집중함으로써 배구 경기를 향상시킬 수 있다.

푸스볼을 하는 것은 당신이 이것을 성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배구처럼 푸스볼도 손과 눈의 조율이 최고가 되어야 한다.

이는 푸스볼 우승뿐만 아니라 배구에서도 성공할 수 있는 기술이다.

계획을 세우는 것은 운동 일상에 매우 중요하며, 운동과 식사에 맞는 적당한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정을 지키면 다음 식사가 언제인지 알 수 있을 것처럼 갈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일정을 짜서 다이어트 계획에서 빠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다.

올바른 정보는 신체적으로 건강해지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처음에는 조금 힘들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더 쉬워져야 한다.

노력 없이 좋은 것은 없고 이것은 건강에도 적용된다.

오늘 이 기사의 조언을 사용하여 체력 증진을 도모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