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요통 팁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요통 팁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요통 팁

요통의 원인은 특정 근육 부상을 포함해 여러 가지가 있다.

손상된 인대와 근육의 경직은 엄청난 고통과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

이 글에는 요통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이 담겨 있다.

허리 통증은 보통 영구적이지 않다.

비록 때때로, 다루기 어려울 수 있다.

부상 후 허리 전문의와의 진료 일정을 잡으려 할 때 상당한 지연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 사이에 가장 적합한 자리가 무엇인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아야 한다.

무릎을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이 허리 통증에 시달리는 사람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인 경우가 많다.

이 자세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감소시켜 뒤에서 시작하여 다리를 통해 계속된다.

자세, 자세, 자세, 자세, 적당한 양이 없으면 결국 요통의 고통에 굴복하게 된다.

많은 사람들은 격렬한 신체 활동이 허리 부상의 유일한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것은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적으로 일어날 수 있다.

마치 당신이 컴퓨터 앞에 몇 시간씩 계속해서 앉아 있을 때.

이것은 등을 다치게 하고 근육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진공청소기와 같은 잡일조차도 어떤 것에 대해서도 구부정하게 서 있지 마라.

만약 진공청소기가 당신이 끊임없이 구부러지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나중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것이다.

대신, 착하고 키가 크고 자세를 잘 유지하라.

그날 늦게 허리가 아프지 않도록 허리가 아닌 다리를 이용해 진공을 밀어야 한다.

가족 배경이나 삶의 방식이 허리 부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 경우, 심각한 불편함을 느끼기 전에 지압사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척추지압사에게 가는 것은 당신의 부상이 크게 악화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매일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해라.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면 요통 위험이 줄어드는 등 다양한 이점이 있다.

더 건강한 몸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등으로부터 어느 정도 압력을 받아 크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요통에 관한 중요한 조언은 상자나 소포를 들어 올리는 것을 피해야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은 안에 있는 것의 무게에 놀랄 수 있다.

상자 위에 보이는 것에 의존하지 말고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요통에 대한 불안은 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킬 뿐이다.

근육 경련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지 않도록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야 한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발열 패드를 사용하여 통증을 줄이고 근육을 이완시키며 등으로의 혈액 순환을 증가시킨다.

요통은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것이다.

허리가 아팠던 때를 기억하는 사람도 많고, 지금도 허리가 아픈 것을 관리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도 많다.

이 가이드는 당신에게 요통에 대한 훌륭한 팁을 주었다.

그것은 이제 당신에게 달려 있다.

조심해서 치료하고, 허리의 통증을 올바르게 치료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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