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팁

요통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팁

요통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팁

사람들이 요통 때문에 병원에 갈 때, 종종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다.

그들은 여러 번 처방전을 받고 집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할 것이다.

당신은 이 글에서 당신의 요통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조언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몸의 위치와 상관없이 동일한 등 근육을 스트레스와 과로를 피하십시오.

장시간 반복적인 움직임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자세를 바꾸고 단순히 온몸을 움직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앉았을 때에도 허리통증으로부터 멀리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적절한 자세를 유지하라.

어떤 사람들은 운동을 너무 많이 해야 허리를 다칠 수 있다고 추측한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구부릴 때 하는 것처럼,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잘못된 자세로 앉아 있어도 허리 근육에 누적된 손상을 줄 수 있다.

진공청소기처럼 어떤 이유로든 시간을 허우적거리지 마십시오.

진공 상태에서 몸을 구부리면 몸이 끊임없이 앞으로 뻗어나가도록 강요하여 요통을 일으킨다.

똑바로 서 있는 상태에서 진공청소기를 밀어서 자세가 잘 맞는지, 허리 통증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가끔 우리는 우리와 그다지 가깝지 않은 것을 골라야 한다.

이것은 허리를 다치게 하고 고통과 관련된 스트레스를 느끼게 할 수 있다.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물건들을 정리하고, 여러분이 결과에 만족할 수 있도록 일을 올바르게 하는 것에 집중하라.

요통을 경험하고 있을 때는 근육 경련을 이완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누워서 긴장된 근육에 열을 가하면 이렇게 할 수 있다.

또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나트륨 섭취를 최소한으로 유지해야 한다.

당신은 탈수증을 예방하기를 원하는데, 이것은 심지어 더 나쁜 근육 경련을 일으킬 수 있다.

가장 간단한 요법으로 요통을 먼저 치료하라.

잠시 쉬는 것만큼 간단한 것이 종종 도움이 된다.

이부프로펜과 아세타미노펜을 포함한 염증을 낮추는 처방전 없이 처방되는 약으로 요통을 완화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또 다른 기본적인 치료법은 환부에 열을 가하는 것이다.

이것은 필요에 따라 콜드 팩 치료와 번갈아 사용할 수 있다.

상식에 어긋나는 것 같지만 허리 부상과 통증이 있는 사람은 운동을 자주 해야 한다.

요통에 문제가 있으면 운동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운동은 너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등 근육을 스트레칭하면 많은 사람들의 요통을 완화시킬 수 있다.

여러분이 긴장을 푸는 연습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누워 있는 동안 몸이 절룩거리도록 하는 것이다.

심호흡법, 명상법 또는 요가를 연습하여 긴장을 풀고 요통을 해소한다.

이 방법은 몸 전체를 이완시키고 요통을 어느 정도 완화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요통을 다루면서 일상 활동을 해야 하는 것은 어렵다.

요통으로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 글의 팁을 활용하라.

요통을 없애고 그것이 삶을 계속해서 방해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능력을 찾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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