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기사 마케팅 기법으로 경쟁력을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기사 마케팅 기법으로 경쟁력을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기사 마케팅 기법으로 경쟁력을 유지하십시오.

기사 마케팅과 이러한 지식과 함께 할 수 있는 많은 성공에 대해 배울 것이 많다.

당신은 밖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지만, 모든 것이 관련되지는 않는다.

다음 글은 훌륭하고 재미있는 팁들로 가득하다.

사이트 홍보를 돕기 위해 기사를 쓸 때, 독자들을 위한 재미있는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친절하고 격식을 차리지 않는 스타일로 기사를 쓰세요.

고도의 기술적인 주제를 가지고도 누구나 개념을 파악할 수 있는 방식으로 글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

독자들을 지루하게 하지 마라.

독자들은 사라질 것이다.

독자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여 독자들에게 보내는 이메일을 마무리하십시오.

독자들은 그들의 의견과 생각을 당신과 나누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훌륭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을 기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이디어는 당신의 마케팅을 향상시키고 독자들에게 더 잘 어울릴 수 있다.

제대로 하면 인터넷 곳곳에 기사가 퍼질 수도 있다.

이것은 전적으로 긍정적이다 – 그 기사들이 저자의 웹사이트로 돌아가는 작업 링크를 유지하는 한.

백 링크는 검색 엔진에서 기사를 올바르게 색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더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있는 페이지 순위를 증가시킬 것이다.

항상 파손된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고 즉시 수리하도록 하십시오.

아웃소싱을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사가 별로 좋지 않다고 느낀다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프리랜서 작가나 서비스가 있다.

이것은 돈이 들지만, 시간을 절약하고 사업을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강력한 영업 활용 방안 포함.

독자들로 하여금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설득하고, 그들이 그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말해라.

독자들에게 이 정보를 주는 것은 그들이 행동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할 것이다.

읽으면 읽을수록 글씨가 좋아진다.

독서를 통해 이해력이 향상되고, 이것은 당신의 글쓰기를 크게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새로운 자료를 읽으면 글쓰기를 향상시킬 수 있다.

네가 읽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냥 읽기만 하면 된다.

기사를 제출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기사 디렉토리가 있다.

기사 디렉토리에 대한 제출 요구 사항을 자세히 읽어 제출 결과를 극대화하십시오.

다른 종류의 디렉토리는 다른 제출 지침을 사용한다.

당신의 글은 관련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사람들은 당신의 기사가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관련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보고 있다.

가능한 한 많은 사실들을 기재하도록 하라.

당신의 독자들은 그들의 시간이 생산적으로 소비되었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당신은 기사 아이디어에 영감을 받은 것보다 자신이 덜 느낀다는 것을 발견해 본 적이 있는가? 너의 관점을 바꾸어라.

예를 들어, 여행 기사를 작성하는 경우 틈새에 있는 특정 부분군을 대상으로 해 보십시오.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가족들을 위한 몇 가지 팁을 쓰세요.

노인들을 위한 여행 고민에 대해서도 글을 쓸 수 있다.

틈새의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한, 당신의 물건은 수요가 많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기사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의 콘텐츠가 독창적이고 사람들에게 흥미롭도록 하라.

아무도 명백한 카피를 읽고 싶어하지 않으며, 지루하고 모호한 기사를 읽고 싶어하지 않는다.

기사에 대한 많은 짧은 최신 아이디어를 생성하려면 글머리 기호 목록을 활용하십시오.

다양한 문장 길이는 좋은 글쓰기에 중요하며, 일련의 짧은 문장들은 독자들을 지루하게 할 수 있다.

총알 포인트는 여러분의 생각들 사이의 다양성을 증가시키고 그것들을 더 독특하게 보이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기술은 독자들의 흥미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동화는 기사 마케팅과 여가의 핵심이다.

이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다양하지만, 구입하기 전에 많은 연구를 한다.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비교한 다음 시간 측면에서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그들의 가격을 비교해서 당신의 예산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도록 하라.

작성한 인터넷 문서에 관련 키워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당신의 제목이나 메타 설명에 유효하다.

키워드를 굵게 만들어 기사에서 본문을 강조하십시오.

경쟁사의 키워드를 쉽게 볼 수 있다.

페이지 소스 코드를 보고 메타 태그에 사용된 키워드를 확인하면 된다.

요컨대 이해해야 할 시간이 없는 어떤 기초가 있지만, 여러분이 시도하고 싶은 새로운 혁신도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기사 마케팅의 다양한 기법을 실험할 수 있고, 당신의 특정 글에 가장 잘 맞는 기법들에 영점을 찍을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