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 극복: 대처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패닉 공격 극복: 대처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패닉 공격 극복: 대처에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불안과 관련된 장애들이 증가하고 있고, 이에 수반되는 공황 발작은 그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들의 삶을 황폐화시킬 수 있다.

삶이 더 스트레스 받을수록 불안장애 치료를 받아야 하는 사람이 늘어난다.

아래의 팁들은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치료사는 당신이 공황 발작을 해결할 방법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가까운 상담사를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온라인에서 치료사의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상담사와 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사람의 일은 네가 문제를 처리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누군가가 위로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고 공황 발작을 줄일 수 있다.

만약 공황 발작이 일어나기 시작하면 가능한 한 빨리 산만함을 찾아라.

신발을 묶거나 다시 묶거나, 퍼즐을 풀거나, 대머리, 특정한 색깔의 자동차, 심지어 천장 타일 같은 것들을 세기 시작하라.

공황감 이외의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예방할 수 있다.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경험하고 있을 때, 당신은 무엇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공황 발작은 단지 당신의 신경계가 지나치게 긴장되어 있는 것일 뿐이며, 그것은 당신을 육체적으로 해칠 수 없다는 것을 계속해서 자신에게 상기시키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것은 공격을 덜 해롭다고 볼 수 있게 해주며, 침착함의 척도를 가져오며, 공격의 심각성과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결코 이 기사가 공황 발작이 가져다 주는 공포를 줄여주지는 않지만, 자신에게 그 공격을 합리적으로 정당화하려고 노력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신속하게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할 때, 누군가에게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안을 줄 수 있는 사람에게 말을 걸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안아줄 사람을 찾는다면 더욱 좋다.

터치는 당신을 안심시키고 보호받는 특별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불안 수준을 매우 주의 깊게 지켜봐라.

여러분이 동요하고 있는 때를 인식함으로써 여러분의 스트레스 수준을 낮춰라.

이러한 자각은 불안감이 고조되는 것을 감지할 때 통제를 제정함으로써 공격을 선점할 수 있는 이점이 될 수 있다.

자각 능력이 향상되면 공황 발작이 덜 강해질 수 있다.

어떤 사람이든 공황발작을 조절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집중호흡을 사용하는 것이다.

심호흡을 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유용하지만, 주된 이유는 공황발작 그 자체에서 정신을 빼앗고, 맥박 감소를 돕고 호르몬을 이완시키는 것과 같이 공황발작과 함께 오는 스트레스에 대항하는 자연적인 생리적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기사를 읽고 난 후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데 왜 그렇게 많은 방법이 사용되는지 분명히 알게 되었다.

공황 발작을 겪는 사람마다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다.

만약 당신이 이 조언들을 기억한다면, 당신은 이 상태로부터 약간의 안도감을 찾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