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명성은 사업에서 필수적이며, 나쁜 평판은 일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평판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나쁜 사업을 예방할 수 있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평판 유지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부정적인 면에 직면할 때 당신의 논평은 긍정적이고 정직하게 유지하라.

행복하고 긍정적인 코멘트가 많이 존재하는지 확인하고, 부정적인 코멘트가 몇 개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색 결과에서 부정적인 내용이 누락되도록 신선하고 긍정적인 내용으로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당신 회사의 이름이 되는 것은 정상이다.

구글은 권위 있는 사이트를 좋아한다.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한 권위자로 보일 때 더 높은 검색 순위를 받게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시청하십시오.

사람들은 답장을 받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에 글을 올린다.

이 부정적인 의견에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라.

많은 기업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경쟁에서 돋보일 수 있다.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뉴스 업데이트를 계속 진행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가 가장 최신 정보일 수 있도록 당신을 좋은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에 대한 최신 뉴스와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개인적으로 프로모션이나 판매를 하고 있다면 공개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불평을 만족시키기 위해 할인을 할 때 특히 사실처럼 들린다.

한 가지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불평으로 게시한 다음 당신의 회사에서 공짜로 물건을 받기 위해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십시오.

만약 당신이 항상 어떤 장소에 가는 손님이 있다면, 자주 갈 계획이야.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알면 더 많은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많은 위안을 가지고 있고 당신과 더 개방적일 가능성이 더 높다.

인터넷으로 회사를 검색해 허위 정보를 찾는다면 사이트 주인에게 그런 걸 찍어달라고 부탁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즉시 철거하고 싶은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목하라.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기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것들을 계속 주시함으로써 여러분은 부정적인 의견을 포착한 다음 재빨리 피해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명성을 더 많은 피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일 뿐이다.

고객 기반이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응답을 받게 될 것이다.

불만과 마주칠 때가 있을 것이고,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또한, 당신은 긍정적인 방법으로 불평을 다루어야 한다.

화가 났을 때 절대 반응하지 마라.

부정적인 리뷰를 읽을 때 분노가 올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지금까지 말한 것에 대응할 때 침착해야 한다.

사람들이 너희 둘의 말을 읽으면, 그들 스스로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고객이 구매를 받은 후에는 항상 후속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당장 문제가 발견되지 않거나 고객이 신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잠시 기다리는 경우가 많다.

당신이 그들과 체크인을 할 때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든 웹사이트를 추적하십시오.

귀사가 대표하는 산업에 대한 의견을 게시하기 위해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지십시오.

자신의 사이트에 훌륭한 코멘트로 이어지는 링크를 추가하고 부정적인 코멘트에 반드시 답하십시오.

웹에서 자신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일이 꼬이고 왜곡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관건이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소셜미디어 계정에 접속하는 사람이 몇 명일지라도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매월 검색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매월 회사 이름을 검색하여 전체 웹 사이트를 숙지하십시오.

내용을 주의 깊게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는 부정적인 의견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성이 어디에서 오는지를 알아내라.

필요에 따라 완화하십시오.

자, 여러분은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

실수는 명성을 떨어뜨릴 수 있으니, 그것을 피하라! 여기서 받은 충고를 활용하면 곧 제2의 천성이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긍정적인 평판을 얻는 것이 당신의 사업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게 될 것이다.

Close